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
[기타관련] 업무시간과 통화가능 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인가요?
[기타관련] 대량주문 시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고, 증빙은 어떻게 발행해 주나요?
[기타관련] 대량 주문시, 할인율은 얼마나 되나요?
[기타관련] 대량 구매도 가능한가요?
[회원정보]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
[회원정보]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[회원정보]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[회원정보]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!
[회원정보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[회원정보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[반품/교환/환불]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[반품/교환/환불]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[반품/교환/환불] 반품은 어느 택배회사를 이용하나요?
[반품/교환/환불] 반품/교환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.
[반품/교환/환불] 반품/환불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배송관련] 주문한 제품이 오지 않았어요./ 제품이 잘못 왔어요.
[배송관련] 공휴일에도 주문,배송이 가능한가요?
[배송관련] 희망 배송일을 정하고 싶어요.
[배송관련]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.
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  1 / 2 /  
 
고객상담센터
055)964-0011~2
평일 : 오전10:00~오후6:00
▶ 토, 일요일·법정공휴일은 휴무이니
    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입금계좌안내
예금주 : (주)지산식품
쇼핑안내
  • 장바구니
  • 주문조회
  • FAQ
  • 공지사항
  • 주문문의
(0)